깨작깨작 ing

STEAM 여름 세일! 본문

나/spielen

STEAM 여름 세일!

단영 檀榮 2017. 6. 23. 21:58


스팀은 여름이랑 겨울에 세일을 크게 하죠. 그 외에 게임 배급사별로 배급사 주간, 아니면 올해의 게임에 선정되면 올해의 게임 특집, 이런식으로 세일을 하기도 하는데 그건 비정기적으로 하는 세일이고, 여름세일하고 겨울세일은 뭐랄까, 길게 크게 하는 대표적인 세일입니다.


이번 여름세일은 6월 22일부터 7월 5일까지 진행하는데, 작년의 몬스터 특집이랑은 다르게 이번엔 로그인해서 활동을 하면 스티커 팩(스티커가 3개 들어있음)을 3개씩 주네요. 대기열을 확인하면 트레이딩카드 1개씩(하루에 2번 얻을수있음)을 주고요. 스티커 모으는 판은 여러갠데 총 필요 스티커 수는 112개더라구요. 스티커를 전부 모으기 전까지 중복은 나오지 않는다고 하니 로그인해서 활동만 잘 채우면 다 모을지도.


오늘은 딱히 다른 게임을 제가 할 용도로 사진 않았고, 아는 사람에게 선물할 용도로 하나 구매했습니다. 무슨 게임인진 사실 잘 모르겠고 제 취향도 아니긴 한데 갖고싶어하는게 눈에 보여서..



제 라이브러리는 이제 96개의 게임이 있는데 그중에 안한 게임이 아직도 많기때문에. 그리고 취향은 플랫포머인데, 요새 마음에 드는 게임도 없고 해서요. 별의 커비는 재미있던데 스팀이 아니라는게 문제네요. 그것때문에 Wii를 사고싶지는 않아요. 비싸. 스팀 세일은 싼 가격으로 게임을 구매할 수 있긴 한데, 문제는 세일을 많이하니까 게임을 많이 사게 되면 지갑이 힘들어진다는 사실이 함정일까요. 아무튼 그렇습니다.

' > spiele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나더 에덴 - 돌계와 가챠..  (0) 2020.10.01
붕괴 3rd - 이건 대체 모바일 게임인지..  (0) 2020.05.30
마비노기를 정리하면서  (0) 2017.06.13
Comments